Divine Plastic Surgery

성형외과의 새로운 기준.

2023/07 4

남자 절개눈매교정, 앞트임 한달 전후 사진

안녕하세요, 송선호 원장입니다. 오늘은 남자 절개눈매교정과 앞트임을 같이 받으신 분의 전후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20대 초반 남자분으로 수술 이력은 없으셨습니다. 눈이 크고 시원해 보이면 좋겠다고 하셨고 수술 방법은 상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눈뜨는 힘이 약한 상태였고 겉으로 보기에 검은 눈동자가 절반정도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우측보다 좌측눈이 조금 더 깊고 작았습니다. 얇고 자연스러운 크기의 쌍꺼풀을 만들면서 안검하수를 교정하기 위해서 절개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수술, 그리고 앞트임을 계획하였습니다. 수술 후 한달째 사진입니다. 우측 쌍꺼풀에 약간의 부기가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쌍꺼풀의 크기도 과하지 않고 검은 눈동자가 가려진 부분을 보면 수술전에 비해서 검은 눈동자가..

절개눈매교정재수술, 상안검지방재배치 전후사진

안녕하세요. 송선호 원장입니다. 오늘은 정말 비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모두 우산 꼭 챙기시고, 날씨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빗소리 들으면서 블로그 쓰는 기분도 나쁘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 수술 전 사진입니다. 30대 여자분으로 10년전 비절개눈매교정 수술 받으신 뒤 3년 전에 왼쪽만 비절개로 한번 더 수술 받으셨습니다. 양쪽 눈 위쪽 꺼짐이 있고 라인도 풀리고 겹주름이 보이는 상태로 기존 수술라인보다 쌍꺼풀을 약간 키우면서 꺼짐을 교정하고 싶어하셨습니다. 눈의 꺼짐이 심해 보였지만 상안검 지방이식 없이 눈매교정수술과 상안검지방재배치로 이를 교정하기로 했습니다. 상담 시 라인을 확인해보니 앞트임을 통해 약간 있는 몽고주름을 없애면서 아주 조금 라인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절개눈매교정재수술, 앞트임..

눈썹하거상수술 하안검수술 5개월 경과

안녕하세요. 송선호 원장입니다. 오늘은 상안검 하안검의 처짐 개선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60대 여자분으로 수술 이력은 없으셨습니다. 상안검의 처짐, 하안검의 불룩함과 주름 개선을 원하셨습니다. 상안검은 눈 바깥쪽까지 피부 처짐을 보이고 계셨지만 라인의 앞쪽은 가로 주름이 여러겹 보이고 있어서 상안검 수술은 배제하였습니다. 눈위 꺼짐이 심한 편이셔서 이마거상수술을 통한 피부 처짐의 개선도 고려하기 어려웠습니다. 쌍꺼풀 앞쪽의 가로주름을 완전히 개선시키기는 어렵겠지만, 눈썹도 짙은 편이셔서 눈썹하거상수술을 통해 전체적인 처짐을 개선하기로 계획했습니다. 하안검의 경우 피부의 잔주름도 있고 지방도 어느정도 늘어짐이 있으면서 눈물고랑도 보이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안검 수술을 통한 전체적인 개선을 계획했..

2023년 상반기 일상 정리

안녕하세요. 송선호 원장입니다. 벌써 2023년 상반기가 지나갔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어서..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간단히 저의 2023년 상반기 일상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2022년 하반기 일상에서 말씀드렸던것 처럼 오랜 시간 해왔던 항노화성형연구회 총무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보직은 총무에서 감사로 바뀌었지만.. 여러 가지 일들을 함께 하고 있기는 합니다~ㅎㅎ 1월 말에 잠시 짬을 내서 오사카에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기저기 걸어도 다니고~ 오사카에 사는 지인들을 통해 알게된 현지 맛집들도 다니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왔습니다. 나중에 오사카 여행은 따로 정리해서 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다녀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제 생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