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ne Plastic Surgery

성형외과의 새로운 기준.

라이프스토리/일상

여행1. 파주 당일치기 여행

디바인성형외과 2021. 9. 25. 11:59

안녕하세요. 송선호원장입니다.

저와 와이프가 목요일 휴진이라

목요일은 서로 볼일보고, 공부하고, 운동하고, 쉬는 날입니다.

이제 블로그에 목요일과 주말 일상을 가끔씩 공유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이 후에 특별한 휴가없이 진료하다보니

아이에게 미안한 생각도 들고 저도 좀 지치는 느낌이 들어서

가끔씩 목요일이나 일요일에 당일로 근교 여행을 다녀옵니다.

주로 가평, 춘천, 속초 등으로 다녀왔었는데

최근에 이천, 포천 등 다양한 곳들을 다니다보니 색다른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도 처음 가보는 곳으로 목적지를 고민하던 중

파주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당일 여행이라서.. 주로 아이가 좋아할만한 볼 곳 1~2군데와

점심 맛집, 카페 등으로 스케줄을 짭니다.

(물론 저는 운전과 결제를 담당하고,

모든 스케줄은 와이프가 짜는 대로 다닙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와이프가 운전을 해보고 싶다고 해서

제가 옆자리에서 길을 잘 알려줬답니다.

(와이프는 운전하기에도 바쁘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을 보고나 듣는 건 어렵습니다...)

아들이 제 뒤에서 장난을 치네요 ㅎㅎ

 

 

네 이제 출발합니다!

아들은 아침에 출발해서 가는 길 차 안에서 먹는 김밥을 제일 좋아합니다.

편의점이나 김밥집에 들러서 김밥, 음료수, 과자 등

한참을 사고 길을 떠납니다~

가는 길에 보이는 산이 참 멋있었습니다.

북한산인 것 같은데.. 예전에 오를 땐 참 힘들었는데

보기엔 너무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한시간도 안걸린 것 같습니다.

오늘의 첫번째 목적지!

파주 마장호수 입니다.

유명한 출렁다리가 멀~리 보입니다.

직접 건너려고 보니 꽤 길고 높았습니다.

다 건너고 내려오면 꽤나 긴 산책로가 있습니다.

아들, 와이프와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가 돌아보니..

건너온 출렁다리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다시 돌아와 주차장에서 선착장으로 내려왔습니다.

오늘의 두번째 목적지 입니다.

바닥이 훤히 보이는 카약과 수상자전거가 있는데

그냥 보기에는 카약이 너무 예쁘지만...

너무 힘들어서 30분 동안 탈 수가 없었다는 와이프 지인의 말을 듣고 ㅋㅋㅋ

수상 자전거(4인승)를 탔습니다!

호수가 꽤~ 커서 여기저기 다닐 수 있습니다.

30분을 탔더니... 네.. 배가 고픕니다 ㅎㅎ

마장호수 입구에서 5~10분 거리에 있는 레이크스토어입니다.

검색하고 찾아간 곳인데,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예쁘고 큰 강아지도 있었습니다.

이름이 주리(카페 오랑주리 사장님께서 분양해주셨다고 합니다.)였는데

아들과 아주 잘 놀더라구요~

여기는 야외 바베큐가 가능한 식당입니다.

고기는 따로 주문하면 되고

1층에서 따로 여러가지 먹을 것들을 살 수 있었습니다.

삼겹살, 목살 모두 고기가 아주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무런 캠핑 장비가 없는 저희는 식사만으로도 여행온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라면이 빠질 수 없지요 ㅎㅎ

안쪽에 따로 요리할 수 있는 주방이 있어서

제가 끊여왔습니다~

아들 때문에 진라면 순한맛...... 난 매운맛이 좋은데.....

여기는 예약을 해야하며

3시간동안 있을 수 있어서 식사하고나서도

사장님과 이런저런 얘기도 하며 한참을 즐겁게 쉬었습니다.(사장님 감사합니다!)

(저와 아무런 관계가 없는 곳이며, 내돈내산 입니다~ㅎㅎ)

차로 5~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와이프가 가보고 싶다던 한옥카페 아티장베이커스입니다.

입구만 보고 건물 모양만 한옥인건가.. 싶었지만,

안쪽으로 들어오니 멋진 중정을 둘러싸고 한옥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독립된 툇마루 같은 곳에 편히 앉아 하늘을 한참동안 보면서 쉬었습니다.

물론.... 뭘 또 먹었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 사달라고 난리치던 아들을

밀크쉐이크로 간신히 달랬는데.. 아직 나오기 전 사진이네요~

아이스크림은 주말에만 판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막힐까봐 저녁시간 전에 출발했더니

6시도 안되어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

길지 않은 여행(?)이었지만..

항상 다녀오면 생각도 많이 나고

아이도 너무 좋아해서.. 가급적이면 시간을 내서 자주 다니려고 노력중입니다.

 

 

글로 정리하고 사진도 다시보고 하니

혼자 웃기도 하고 여행 생각도 다시 나서.. 저한테도 좋고..

언젠가 제 블로그를 볼 아이에게도 큰 추억거리가 될 것 같아서

자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여행 관련해서도 물어봐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열심히 댓글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얼마전에 유튜브도 시작했습니다.

모든 여행을 촬영하지는 못하지만

파주 여행은 제가 촬영하고 편집한 영상이 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디바인성형외과

문의
전화 : 02-545-5110
카카오톡 : divineps

진료시간
평일 10:00 ~ 19:00
토요일 10:00 ~ 16:00
*목요일, 공휴일 휴진